Information/기타기기

[프롬비] 윈드스핀 시즌 2 빅팬 휴대용겸용 탁상용 선풍기 FB150

흰라면 2021. 5. 20. 21:24

프롬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 돈주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링크: 윈드스핀2 빅팬 휴대용겸용 탁상용선풍기 FB150 - 프롬비 (frombshop.com))

스펙표

스펙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간단히 정리하였습니다.

 

우체국 배송으로 2일만에 빠르게 배송되었네요.

구매한 제품 정보

처음 배송온 상품을 열어보면 한쪽 구석에 모델정보와 색상이 함께 적혀있습니다.

포장

배송 포장은 한겹의 뽁뽁이로 둘러 쌓여져 있습니다.

충격에 예민한 제품이 아니니 상관없어 보이네요.

제품 박스

뽁뽁이를 벗기면 제품 박스가 드러나네요.

얼른 개봉을 하도록 합시다.

박스 뒷면

개봉 전, 선풍기와 거치대 정보가 표시된 박스 뒷면입니다.

구성품

제품 구성은 선풍기 본체, 회전 기능을 포함하는 거치대, usb-c 충전 케이블, 손목 스트랩입니다.

크기 비교

빅팬이라는 이름답게 제가 봤던 어느 휴대용 손 선풍기와는 다른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합니다.

제 에어팟2 케이스와의 크기를 비교해봅니다.

전원 on

처음 개봉 후 바로 전원을 키면 2칸정도 충전이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 6단 바람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중간 단계에서 바로 선풍기를 끄고 싶을 땐, 세기 조절 버튼을 3~4초 정도 꾹 누르면 됩니다.

선풍기 밑면

선풍기 밑에는 회전 거치대와 연결 가능한 usb-a 포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세워서 거치대에 연결하여 거치할 땐 usb 포트외에는 지지하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비교적 구조가 튼튼한 usb-a 타입을 선택한 것으로 보립니다.

휴대용으로 사용할 때에는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고무 마개가 달려 있습니다.

평소에는 마개로 막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회전 거치대

중앙에 보이는 usb에 꼽아서 세워 거치해도 되고, 선풍기 손잡이 부분과 체결하여 거치해도 됩니다.

손잡이와 체결할 경우 선풍기 각도 조절이 자유롭기 때문에 이렇게 사용을 많이 하실것 같네요.

최대 각도

사진과 같이 약 120도 이상으로 각도를 기울이게 될 경우, 무게 중심이 쏠리면서 선풍기가 넘어지게 됩니다.

확인 바랍니다.

제조년월

저는 21년 5월에 구매했는데, 20년 5월 제조품이 왔네요.

아무래도 작년 재고가 아직 많이 남아있나봅니다.

 

올 여름 손 선풍기를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사용하다가 추가할 사항이 있으면 추가 작성하겠습니다.